통조림으로 만든 점심 고기를 먹을 때 통조림이 열리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 2022-04-26-

1. 도시락 통조림 고기를 먹기 전에 담배 포장을 풀지 않은 것처럼 캔에 약간의 여분의 작은 조각이 있음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때 누수된 인두를 인두열쇠 구멍에 맞춘 후 열쇠를 돌려서 여세요.

Canned Lunch Meat

2. 스위스 아미나이프는 캔을 여는 전용 도구도 함께 판매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캔에 들어 있는 도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캔에 작은 돌출 스트립이 있으며 해당 도구로 쉽게 열 수 있습니다.

3. 도구가 없고 판매하는 캔에 도구가 없으면 시멘트 바닥에 캔 바닥을 직접 갈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랜지 접힌 ​​부분을 연삭한 후에는 쉽게 열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부엌칼을 들고 위로 기울이고, 칼을 아래쪽 끝으로 사용하고, 원을 따라 작은 구멍을 조금씩 두드리며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캔을 여는 특별한 도구가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4. 캔에서 먼저 뜯는 것을 강조한 다음 특수 도구를 사용하여 상자에서 엽니다. 짧은 간단한 수탉을 가질 수 있는 주석을 찾은 다음 곡물을 따라 굴립니다.

Canned Lunch Meat

5. 바닥에 평평하게 놓고 힘을 주어 앞뒤로 밀어줍니다. 몇 번 하다보면 다 닳게 됩니다. 연삭 원 후에 해당 레이어의 가장자리가 마모되거나 부러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단단한 물체를 찾아 캔의 한 면 전체 덮개를 들어 올립니다. 그런 다음 다시 두드리면 모양이 전혀 손상되지 않고 통조림 고기가 나옵니다.

6. 매우 폭력적인 방법도 있습니다. 땅에 부수고 몇 번 부수면 곱슬과 틈이 생길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단단한 물건을 찾아 부드럽게 들어 올린 다음 들어냅니다. 캔의 한쪽 면을 덮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두드리면 통조림 고기의 고기가 나올 수 있습니다. 물론 모양이 약간 손상됩니다.

Canned Lunch M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