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조림 식품 소개

- 2022-04-13-

통조림, 간편하고 맛있다 등 식품에 대한 오해가 많은데, 유통기한이 최대 1~3년이 관건이다. 유통 기한이 긴 식품에 관해서 사람들은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는지 걱정합니다. 그만큼통조림 식품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먹고 여행을 하는 것에도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통조림 식품에는 정말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 통조림이 부식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anned stewed beef

통조림이 상하지 않는 이유는 달성하는 기술적인 과정을 통해서입니다.
음식이 썩을 수 있는 이유는 주로 박테리아, 곰팡이 및 기타 "미생물" 번식으로 인해 악화됩니다.
반면에 통조림은 고온에서 밀봉 및 멸균하여 상업적인 무균 상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식으면 용기 안의 음압이 캔을 더 단단히 밀봉하고 외부 박테리아가 들어갈 틈이 없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친 통조림 식품은 미생물이 거의 없는 환경에서 부패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별도의 방부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식품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특정 미생물을 처리하기 위해 방부제가 필요한 캔은 몇 개에 불과합니다.


- 방부제를 캔에 넣는 것은 규칙에 위배되는 건가요?
식품 안전에서의 식품 첨가물 사용에 대한 국가 표준(GB2760-2014)은 또한 식품에 방부제를 첨가해서는 안 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통조림 식품.
식품 첨가물 사용에 대한 GB27602014 식품 안전 국가 표준에 따르면 과일 통조림에 방부제를 첨가할 수 없으며 통조림 과일에 방부제를 첨가한 경우 불법입니다. 통조림 과일의 고당, 무산소 환경은 미생물 성장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살균이 철저하다면 방부제를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통조림 고기에는 고기에 포함된 보다 복잡한 유형의 미생물로 인해 일부 혐기성 미생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연쇄상 구균, 아질산 나트륨, 아질산 칼륨 등과 같은 일부 첨가제는 국가 표준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생산 기술에 관한 한, 대부분의 공장은 별도의 방부제 없이 멸균 과정을 거쳐야 적절한 조건에서 통조림 식품을 장기간 보관할 수 있으며 통조림 고기에는 방부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 통조림 식품에는 영양이 있습니까?
canned stewed chicken wing

통조림 식품도 흔히 영양가 없는 ​​식품으로 생각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캔은 오토 클레이브 살균을 살균하는 데 사용되며 살균 온도는 일반적으로 약 120 ° C이고 야채, 과일 살균 온도는 일반적으로 80-90 ° C입니다. 이 온도에서는 캔에 들어 있는 대부분의 영양소가 잘 보존되고 비타민 C, 비타민 B6, 비타민 B9와 같은 내열 비타민 몇 개만 파괴됩니다.
가정 요리, 때때로 온도가 200 ° C에 도달 할 수 있고 통조림 살균 온도가 볶음 야채만큼 높지 않더라도 영양소는 일반적인 식품 보존 요리 방법보다 좋아야합니다.


- 캔을 선택하는 방법?
구매할 때통조림 식품, 유통 기한과 캔 모양에주의하십시오. 캔에 녹이 있는지, 뚜껑이나 캔 바닥이 부풀어 오르거나 함몰되었는지, 유리 캔 뚜껑 중앙이 오목한지 확인합니다. 이러한 현상이 있다면 캔이 잘 밀봉되지 않고 캔 내부에 미생물이 득실거려서 구매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통조림 식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통조림 식품은 운송이나 보관 환경으로 인해 변형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조림이 변형되었지만 통이 부풀어 오르거나 터지지 않은 경우 제품은 여전히 ​​​​정상적으로 섭취 할 수 있으므로 통조림 식품을 계속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델리미트 통조림의 경우 최신 출시가 최상의 상태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제품의 실제 개봉일로부터 생산일이 6~9개월이라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캔에 든 음식은 일정 시간 상호 작용 후 맛이 점차 최적화되고 더 나은 융합 상태로 맛을 내고 소비에 가장 적합합니다.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은 통조림 시간은 맛과 맛에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통조림 식품.
통조림 식품